5남매 아빠 이동국 "♥아내가 나 포함 6명 키웠다"

생활입력 :2023/09/15 16:10

온라인이슈팀

전 축구선수 이동국이 여섯째 계획을 밝힌다.

이동국은 18일 오후 10시10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나온다.

[서울=뉴시스] 18일 오후 10시10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전 축구선수 이동국이 스페셜 MC로 나온다.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제공) 2023.09.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2005년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 출신 이수진씨와 결혼한 이동국은 "지금 아내와 20살 때 결혼을 안 한 게 가장 후회가 된다"며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

축구계 후배들 사이에서 결혼 전도사로 통한다는 이동국은 "후배들에게 항상 '빨리 결혼을 해서 안정적인 삶에서 축구를 하면 도움이 된다'고 말한다"고 한다. 아직까지 유일하게 설득이 안 된 후배 손흥민에 대해서는 "설득을 안 해도 되는 선수"라고 말하며 후배에 대한 마음을 드러낸다.

관련기사

한편 오상진·김소영 부부의 둘째 임신 소식을 들은 이동국은 "막내 시안이도 동생을 갖고 싶어한다"고 밝힌다. 이에 MC들이 여섯째 갖는 거냐고 묻자 이동국은 "아빠가 네 동생하겠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면서 이동국은 "더 이상은 안 된다. 아내가 나를 포함해 이미 6명을 키우고 있다"고 말한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