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이 데이터 기반 고객 관리 솔루션 도도포인트를 통해 배달QR 적립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그간 오프라인 매장 이용자에게만 제공해 온 보상 범위를 온라인, 전화 주문까지 확대해 이용 편의성을 넓혔다.
회사는 매장 방문객을 비롯해 배달 주문 고객으로 데이터 축적 범위를 넓혀 각 사업자에 정교한 고객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매장 방문과 배달 등 사업장에서 발생하는 모든 매출 데이터 기반의 경영 리포트를 제공하고, 이를 토대로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단골 고객 확보와 재방문율 향상을 꾀할 예정이다.
아울러 고객사 디지털 전환과 고객 맞춤형 디지털 마케팅 활동 지원을 위해 도도포인트 솔루션 기능 고도화를 지속해나갈 방침이다.
김정섭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대표는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확장된 양질의 데이터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사업자 최적화 마케팅을 지원할 것”이라며 “사업장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리테일 현장에서 경영 효율성 제고를 돕는 다양한 방안을 지속해서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야놀자, 부산 엑스포 유치 지원2023.09.05
- 야놀자, 밀양 지역 관광 활성화 나서2023.08.31
- 야놀자, 2분기 매출 1684억·영업손실 165억원2023.08.29
- 네이버 '자율규제 위원회' 발족…쿠팡, 중소상공인 해외진출 지원2023.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