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4종, 2023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다빈치·파밀레와 출시 예정인 안마의자 2종 수상

홈&모바일입력 :2023/09/01 17:13

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가 자사 제품 4종이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2023년 우수디자인(GD)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디자인 공모전이다. 선정 제품은 정부인증 마크 '굿디자인(GD)'을 부여한다.

바디프랜드는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마사지 소파 ‘파밀레’와 향후 출시 예정인 안마의자 2종까지, 총 4개 제품에 굿디자인 인증 마크를 받았다.

바디프랜드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사진=바디프랜드)

지난 6월 출시한 다빈치는 이탈리아 디자인전문기업 '이탈디자인'과 협업해 만들었다. 자동차 스타일링에서 영감을 얻은 요소를 더해 미래지향적 형태와 색상으로 디자인했다.

지난달 선보인 파밀레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1인용 마사지소파다. 홈 인테리어 속 가구, 가전과 조화를 이루며 모든 가족 구성원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관련기사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안마의자 2종은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로보워킹 테크놀로지' 탑재 제품이다. 첨단 로봇을 키워드로 디자인했다. 다양한 관절 움직임에 집중해 기존에는 자극하기 힘들었던 코어 근육까지 스트레칭 받도록 설계했다.

바디프랜드 1인용 마사지소파 '파밀레' (사진=바디프랜드)

염일수 바디프랜드 디자인연구소장 상무는 "앞으로 한국을 넘어 세계 최고의 고객가치를 지향할 수 있도록, 글로벌 시장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