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오마이갓!신선’ 캠페인 시작

영상 콘텐츠 3종 신규 기획...할인 제공하는 라방도 진행

유통입력 :2023/08/24 08:53

SSG닷컴은 프리미엄 신선식품 스토리텔링 캠페인 ‘오마이갓!신선’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캠페인은 영상 콘텐츠와 라이브커머스, 기획전 등을 총망라해 매주 각기 다른 신선식품에 담긴 이야기를 입체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를 위해 SSG닷컴은 영상 콘텐츠 3종을 신규 기획했다. 상품별 특성에 따라 검품, 판매되는 과정을 서바이벌 오디션에 빗대어 풀어내거나, 스타 셰프가 산지를 직접 찾아 상품과 레시피를 소개하는 구성으로 프리미엄과 신선의 가치를 재미있고 생생하게 담아낸다. 유명 스튜디오 협업 콘텐츠 제작도 검토하고 있다.

라이브 방송과 기획전도 상품 산지, 선별, 배송 과정 등을 소개하는 데 초점을 둔다. 함께 곁들이면 좋은 상품, 레시피를 소개하고, 연관 상품을 할인가에 제안하는 등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SSG닷컴 '오마이갓!신선' 캠페인 배너

SSG닷컴은 첫 상품으로 샤인머스캣을 선정하고, 30일까지 ‘오마이갓! 따온 샤인머스캣’ 행사를 진행한다. 상품이 무게와 크기, 당도(BRIX) 등 미션을 통과해 고객 식탁에 올라가기까지 과정을 오디션 형태로 그려낸 영상 ‘프레시 아이돌’을 만나볼 수 있다. 30일 오전 11시에는 연계 라이브 방송 ‘갓! 따온 라이브’를 열고, 최대 50% 할인 라이브 특가와 SSG상품권 증정 등을 제공한다. 그릭 요거트를 활용한 레시피도 소개하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룩트(LUKT) 저당 요거트볼 식단관리팩’ 반값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SSG닷컴 김진설 광고마케팅담당은 “업계 최고 수준 신선식품 매입, 관리 역량을 직관적이고 재미있게 전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믿고 살 수 있는 즐거움을 쓱닷컴에서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