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정리 왕'이라 불리는 공간 크리에이터 이지영의 등장 덕분에 새롭게 변신한 혼성그룹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의 집이 공개됐다.
13일 오후 9시5분에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 최근 이사한 상민의 집을 방문한 김준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준호는 현관에 들어서자마자 상상을 초월하는 집 안 상태에 충격을 금치 못했다. 짐이 빼곡하게 쌓인 현관을 시작으로 천장까지 신발로 꽉 찬 신발 방, 조리 공간조차 없는 주방을 목격한 것. 심각한 집 안 상태에 김준호는 "우리 집 보다 더하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이에 신박한 정리를 통해 집을 환골탈태 시킨다는 정리 전문가 이지영씨가 등장했다. 집 안 구석구석 스캔 한 전문가는 "이 집의 주인은 이상민 씨가 아닌 물건들"이라며 냉정한 평가를 내린 후 솔루션을 진행했다.
한편, 짐 정리 중 우연히 발견한 상민의 오래된 카메라에서 낯선 여성의 사진이 발견되며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 누구냐며 추궁하는 준호에게 상민은 당황하며 "마지막 연애했던 그분"이라 고백했다. 힘들었던 시절 돈을 빌려서까지 대게 코스를 사줬던 전 여자친구였던 그녀가 이제는 곁에 없는 것이 아쉬울 뿐이라는 상민.
관련기사
- "딱 싫어하는 스타일"…노사연, '미스트롯2' 출신 강혜연 저격2023.08.14
- 정유라, 조국 부녀에 "착하게 좀 살지…위조잡범이 열사났다"2023.08.14
- 박해진, 이혼가정 고백…"17년 만에 母와 살게 됐다"2023.08.14
- 태풍 '란' 광복절 日상륙…"하루에 1달치 폭우 내린다"2023.08.14
소문만 무성했던 '그분'의 실체를 확인한 김준호는 "이 분이 대게녀냐. 미인이시다. 드디어 봤네. 대박이다. 예쁘다. 약간 김희선 플러스 김준희"라고 감탄했다. 이상민은 "되게 못 나온 거다. 되게 예쁘다. 한 3년 4년 사귀었다"고 추억했다. 서장훈은 "실체는 있었던 사람이네"라고 놀라워했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