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매칭 플랫폼 사람인(대표 김용환)이 오는 6월 1일 신촌 '사람인 카페'에서 '공기업 취업전략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구직자들이 공기업 취업의 첫 스텝부터 마지막 전형인 면접 전략까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사람인은 클래스를 통해 변화하는 공기업 채용 트렌드에 따른 ▲취업 로드맵 설계방법 ▲자기소개서 작성 방법 ▲면접 평가기준 ▲구조화 질문에 따른 면접 대응 전략까지 합격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연사로는 사람인 컨설팅사업실의 이상돈 실장이 나서며, 당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한 시간가량 진행된다. 사람인 컨설팅사업실은 실제로 유수 공기업, 공공기관 채용 컨설팅을 수행한 바 있어, 이번 클래스에서 현업의 생생한 노하우와 정보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 사전 신청은 오는 29일까지 사람인 앱 내 사람인 카페 메뉴에서 할 수 있다. 앱 회원가입 후, 사람인 카페 프로필만 등록하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최종 참가자를 발표한다. 당첨자는 무료로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사람인 긱, 세무법인 세이브택스와 제휴…수수료 할인2023.05.08
- 사람인 HR연구소, AI 시대 HR 변화 방향 제시2023.05.04
- 사람인, '내 커리어에도 봄이 오나봄' 행사 진행2023.05.03
- 사람인, 삼성전자 협력회사 온라인 채용관 새단장2023.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