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가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렉서스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에서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을 오늘 17일부터 3일간 개최한다.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에서는 렉서스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미래와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역대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수상 작가와 렉서스 영 파머스를 포함 총 33개의 브랜드가 참가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마켓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그린 체크인 이벤트와 NX 포토존 인증 고객에게는 각각 식음료 쿠폰, 시승권 및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핸드드립 커피 클래스, 도자 모빌 클래스 및 키링 클래스 등 손으로 만드는 즐거움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도 운영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앞으로도 렉서스는 자신만의 철학을 가지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신진 크리에이터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다양한 가치를 나눌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한국토요타, '안나의 집'에 기부금·봉사활동 성료2023.03.16
- [시승기] 생긴건 영락없는 패밀리카인데 성능은 놀라운 토요타 RAV4 PHEV2023.02.26
- 렉서스, 공예분야 신진 작가 발굴 지원 나서2023.01.16
- 韓日 관계 복원에 토요타 '반색'...올해 약진할까?2023.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