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소형 ‘미닉스 식기세척기’ 출시

설치·비설치 나눠 주방 공간 활용성 높여…전용 캡슐 세제도

홈&모바일입력 :2023/01/06 09:21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은 주방이 좁거나 설거지양이 적은 가구에 최적화된 ‘미닉스 식기세척기’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미닉스 식기세척기는 일반 전자레인지와 유사한 크기다. 6인용 식기세척기의 약 65% 크기지만 내부는 2단 트레이로 구성했다. 씽크대 수전을 연결하는 설치형과 직접 물을 급수하여 사용하는 비설치형 2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 설치형 선택 시 위니아에이드 기사가 방문해 설치서비스를 제공한다.

미닉스 식기세척기 (사진=앳홈)

국가 공인 전문기관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총 11종의 살균테스트를 통과해 일반 식기류는 물론 아기 젖병까지 소독할 수 있다. 세척 후 자동 문 열림·닫힘 기능이 있어 내부 물기로 인한 악취 걱정이 없다.

소형 식기세척기 시장 최초로 미닉스 전용 캡슐세제를 출시해 별도 계량 없이 한 포씩 사용 가능하며 맞춤형 세제로 잔여물이나 물얼룩이 남지 않는다.

 

관련기사

제품 색상은 미닉스의 대표 색상인 그레이지(화이트)와 새롭게 선보이는 차콜그레이 두 가지다. 15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하루 50대씩, 총 700대 한정으로 20~30%대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양정호 앳홈 대표는 “미닉스는 소비자 분들이 소형 가전에 바라는 모든 것을 담아내고자 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식기세척기 또한 슬림한 사이즈, 탁월한 성능에 미닉스 특유의 감성적인 디자인과 빈틈없는 A/S까지 높은 만족을 드리는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