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론 출신 구준엽이 아내이자 대만배우 서희원(쉬시위안)에 대한 각종 루머에 대해 분노했다.
구준엽은 2일 인스타그램에 "어떻게 이 두 사람이 같은 사람이라고 계속 우길 수 있죠? 어쩔 수 없이 얼굴 사진을 쓸 수 밖에 없어서 두 분의 얼굴 노출에 대해 정말 너무 죄송합니다"라며 '#stopfakenews #liars #거짓말쟁이들'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구준엽은 팬으로 보이는 인물과 촬영한 사진 등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를 본 개그맨 박준형은 "형님. 너무 걱정 마십시오. 진실은 스스로 드러나게 되어있습니다. 늘 응원합니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클론 강원래의 아내 김송 역시 "어머 어머 눈이 삐었다. 이 팬 클론 찐 팬 맞지?"라며 "내가 산증인! 클론 팬 다 안다. 저건 아니지"라고 했다.
최근 쉬시위안의 전(前) 시어머니 장란은 쉬시위안의 마약 투약, 구준엽과의 불륜설 등을 주장해 파장을 일으켰다. 이에 대해 쉬시위안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저와 제 여동생(서희제)는 마약을 할 수 없다. 저희는 심장이 좋지 않다"고 일축했다. 또 현 남편인 구준엽과 재혼하기 전 이미 불륜을 저질렀다는 주장에 대해서도 "왕샤오페이와 결혼을 10년간 유지하는 것이 어려웠다. 바람 피울 여력도 없었다"고 반박했다.
관련기사
- 윤종신 아내, 황희찬·이강인 누나와 친분 뽐내2022.12.03
- 방탄소년단 RM, 첫 솔로 타이틀 '들꽃놀이' 세계 87개국 1위2022.12.03
- 전소미, 사람 아닌 인형?…쇄골+S라인 드레스 자태 드러내2022.12.03
- 킴 카다시안, 파격적인 브라톱…콜라병 몸매 눈길2022.12.03
쉬시위안은 대만판 '꽃보다 남자' 여자 주인공으로 국내에서도 인기를 누렸다. 2011년 중국 요식업 재벌 2세 왕샤오페이와 결혼해 1남1녀를 뒀으나, 결혼 10년 만인 지난해 11월 합의 이혼했다. 올해 3월 구준엽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00년대 초반 1년 가량 교제했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