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응원에 힘 얻어" 유재석에 감동한 사연은?

생활입력 :2022/10/19 08:12    수정: 2022/10/19 08:12

온라인이슈팀

개그맨 박수홍이 '라디오스타'에서 최근 근황을 고백한다.

오는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개그맨 박수홍과 김용명, 유튜버 꽈추형, 트레이너 양치승이 출연하는 '뿜뿜!활력 오락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사진=MBC

박수홍은 김국진의 근황 질문에 "아시잖아요 뉴스에"라며 "수많은 지인들과 대중의 응원을 받고 있다. 덕분에 힘을 얻고 있다"고 감사 인사를 전한다. 절친 유재석으로부터 크게 감동받았던 일화도 소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더한다.

이외에도 아내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비하인드,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특별한 노래도 선보인다는 후문.

박수홍은 지난 4일 서울 서부지방검찰청에 대질조사를 위해 출석했다가 부친에게 폭행과 폭언을 당했다. 정신적 충격으로 실신해 병원으로 옮겨졌고, 자택에서 스피커폰을 통해 대질조사를 받았다. 다음 날인 5일 '라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했다.

박수홍은 가족에 대한 아픔을 딛고, MBN '동치미' 뿐만 아니라 최근 KBS 2TV '편스토랑'에도 합류해 방송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한편 검찰은 지난 7일 박수홍 친형 A씨가 61억 7000만 원을 횡령했다고 판단해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횡령 혐의로 구속기소했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