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패스, 개발 및 비즈니스 자동화 기능 확대

컴퓨팅입력 :2022/09/30 14:42

유아이패스가 글로벌 유저 컨퍼런스 포워드5(FORWARD 5)에서 최신 플랫폼 업데이트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유아이패스 비즈니스 자동화 플랫폼은 다음 달 10월 31일부터 업데이트 가능하다.

유아이패스 스튜디오 웹은 브라우저 기반의 자동화 개발 툴로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자동화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조직 내 대규모 자동화 배포를 용이하게 한다.

고객서비스 및 벨류체인에서 고객경험(CX) 과정을 단순화하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유아이패스는 커넥션 빌더를 제공해 내부 애플리케이션과 전문 산업 솔루션의 API연결을 간소화하고 자동화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 가능성을 확장한다.

지속적 발견은 고객들이 현 프로세스와 업무 상태를 파악 후, 최적의 조치를 취하고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원하는 비즈니스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동화 허브는 예상 이익과 실질 수익 간의 ROI를 비교하여 이용자들이 성공사례를 학습한 뒤 이를 반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프로세스 마이닝은 향상된 확장성, 퍼포먼스 및 새로운 분석을 제공해 발전된 프로세스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지원형 태스크 마이닝은 프로세스 개선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일반적인 프로세싱 방식 외에도 실제 환경에서 발생하는 변화를 문서화하고 저장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향상된 플랫폼 인텔리전스는 더 많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유아이패스는 자연어 처리 기업 리인퍼 인수를 통해 매일 발생하는 방대한 양의 커뮤니케이션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마이닝을 플랫폼에 추가했다.

기업들은 이메일, 문서, 채팅기록, 기타 메시지 등을 분석해 활용가능한 비즈니스 데이터와 자동화 기회를 발견할 수 있다. 또한, 문서이해에 지원되는 신규 기능은 은행 및 재무현황 보고서, 물류명세서와 같은 공급망 문서에 대한 자동화 사용 사례를 넓힌다. 한편 AI 컴퓨터 비전은 웹과 앱에서 스크롤 테이블과 같은 새로운 형식의 컨텐츠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자동화 클라우드는 시간차 엔터프라이즈 릴리즈를 지원해 더 많은 테스트 시간 확보를 돕는다. 자동화 클라우드 로봇은 위치 간 VPN 지원을 통해 로봇이 프라이빗 클라우드 내 시스템과 데이터를 자동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신규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에는 IP 범위 제한 및 고객관리 키가 포함된다.

관련기사

자동화 스위트는 자체 호스팅을 구현하는 고객들에게 프로세스 마이닝 및 서버리스 로봇 외에도 단일 또는 복수의 서비스 사용 시 이중 서버 구성인 고가용성/재해복구 지원, 간소화된 리소스 요구조건과 같은 신규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제공한다.

유아이패스 테드 커멜트 제품 및 엔지니어링 부문 부사장은 “유아이패스 비즈니스 자동화 플랫폼은 기업에게 신규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기존 애플리케이션 자동화 구현에 필요한 기반을 제공한다”며 “유아이패스를 통해 다양한 프로세스를 간편하게 자동화된 디지털 워크플로우로 전환함으로써 기업은 수익성 증대, 비용 절감, 직원 및 고객경험 개선 등 다양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