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이티, 전자칠판 '스마트보드 3.0' 시연회 개최

전자칠판, 협업 솔루션...20일 위워크 서울스퀘어점에서 진행

홈&모바일입력 :2022/09/01 17:1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현대아이티(대표 장제만)가 오는 20일 '스마트보드 알파3.0' 시연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유오피스 위워크 서울 스퀘어점에서 개최되는 이번 시연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후 1시 30분, 3시, 4시 30분 총 3개의 세션으로 각 세션별 15인 이하로 진행된다.

이번 시연회에서는 스마트보드 알파3.0을 통해 효율적인 업무환경, 스마트 오피스 구축을 가능하게 도와주는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현대아이티 ‘스마트보드 알파3.0’](사진=현대아이티)

스마트보드 알파3.0는 전자칠판 기능뿐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협업솔루션으로 업무효율을 올려줄 수 있는 스마트기기이다. 화상회의시 터치 한 번으로 판서하는 음성과 화면을 MP4 동영상이나 PDF 파일로 저장해 참석자들에게 즉시 발송할 수 있어 불필요한 작업을 줄여 업무 속도 향상에 도움을 준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스마트폰, 노트북, 빔프로젝트 등의 디바이스 화면을 동시 최대 9대까지 무선으로 연결해 공유할 수 있는 미러링 기능을 제공한다. 이는 협업이나 브레인스토밍을 할 때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시연회 참가 신청은 현대아이티 스마트스토어,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참여 가능하다. 현대아이티는 스마트보드 알파3.0 시연회 참석자에게 무선 충전이 가능한 다목적살균 박스를 기프트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