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룬 보스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룬 보스는 여러 명이 함께 플레이하는 협동 레이드 콘텐츠다. 이번 서비스 버전에서는 20명까지 참여할 수 있고, 추후 최대 50명까지 참가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룬 보스는 매일 저녁 7시와 9시에 1시간씩 2회 오픈되며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룬 보스 레이드 플레이 기여도에 따라 장신구 및 성장에 필요한 재화 뿐만 아니라, 의상교환권 조각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의상교환권 조각 상자를 통해 전설, 희귀, 일반 의상 교환권 조각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으며 조각 30개를 모으면 의상교환권 1개로 조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도전, 전장 등 플레이 가능한 콘텐츠를 한번에 확인하고 이동할 수 있는 ‘플레이 로비’ 기능을 추가하고 UI를 개선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관련기사
- 넷마블 일곱개의대죄, 7대죄 X Re:제로 콜라보 리턴즈 업데이트2022.08.31
- 넷마블 '하이프스쿼드', 2차 테스트 예고2022.08.30
-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첫 오리지널 직업 싸울아비 출시2022.08.26
- 넷마블 A3:스틸얼라이브, 새 PVP 콘텐츠 추가2022.08.25
넷마블은 오는 7일까지 ‘골드 획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3대3 영웅전, 무한 던전 클리어, 장비 레벨업 등 일일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매일 최대 30만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