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탑퍼·커버 교체형 매트리스 3종 출시

렌탈 기간 동안 탑퍼·커버 무상 교체...리사이클링 소재 적용

홈&모바일입력 :2022/08/31 16:49

코웨이는 탑퍼·커버 교체형 매트리스 3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제품은 렌탈 기간 동안 탑퍼·커버를 무상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리사이클링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 3종은 ▲슬림탑퍼교체 프라임 매트리스(S사이즈) ▲탑퍼교체 프라임플러스2 매트리스 ▲커버교체 원바디2 매트리스로 구성됐다.

슬림탑퍼교체 프라임 매트리스(S사이즈)는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 부분을 쉽게 분리·교체할 수 있다. 폐 페트병을 원료 상태로 재활용해 생산한 리젠(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사를 매트리스 원단에 적용했다. 또한, 탑퍼 내 솜 함유량을 기존 자사 매트리스 제품 대비 60% 높여 탄성을 강화했다.

코웨이가 탑퍼·커버 교체형 매트리스 3종을 출시했다. 사진은 커버교체 원바디 2 매트리스 (사진=코웨이)

탑퍼교체 프라임플러스2 매트리스는 신체 곡선에 따라 7개의 각기 다른 밀도로 체중을 분산하는 '에르고노믹스(인간공학) 7존 폼 탑퍼'와 신체 하중에 따라 7개 영역으로 나눠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하는 '7존 듀얼 독립 스프링'을 탑재했다. 7존 폼 탑퍼와 7존 독립 스프링 이중 설계는 허리는 탄탄하게, 어깨와 엉덩이는 부드럽게 받친다. 이 제품도 고품질의 친환경 리젠 원단을 적용했으며, 탑퍼 내 솜 함유량을 높였다.

관련기사

커버교체 원바디2 매트리스는 매트리스와 프레임이 결합한 일체형 디자인으로 뛰어난 공간 활용성이 특징이다. 자가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를 반영해,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을 분리형 워셔블 커버로 구성했다. 워셔블 커버는 유칼립투스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섬유인 텐셀 원사 함유 소재로 항균성이 높다. 집에서도 손쉽게 세탁할 수 있어 자가관리가 용이하다. 이 제품도 몸에 맞게 지지해주는 '7존 듀얼 독립 스프링'을 탑재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주기적인 케어서비스는 물론 탑퍼·커버까지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매트리스 3종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