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아태지역 대상 디지털 아트 공모전 개최

최종 우승자에 5천달러 상금·노트북 등 제공

홈&모바일입력 :2022/08/12 10:41

레노버가 AMD,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상으로 디지털 아트 공모전 'The World We Imagine'(우리가 상상하는 세상)을 개최한다.

3D, 애니메이션,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등 다양한 디지털 예술 작품을 출품 가능하며 상업용 작품, 특정 브랜드와 관련된 작품, 경쟁사 위탁 작품 등은 출품할 수 없다.

공모전 출품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이며 출품한 모든 작품은 자격 조건을 갖춘 심사위원단이 시각적 디자인 요소, 창의성, 주제 연관성을 기준으로 평가한다.

레노버가 아태지역 대상 디지털 아트 공모전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최고 5천달러(약 650만원)의 상금과 '요가 슬림7 프로X', '요가 슬림7 카본' 등 레노버 노트북과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및 어도비 애플리케이션 무료 구독권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한국레노버 관계자는 "한국을 포함한 아태지역 아티스트와 아티스트 지망생들이 디지털 예술 작품을 통해 지속 가능한 친환경 사회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함께 긍정적인 미래를 그려보자는 취지에서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공모전 응모 요강 등 상세 내용은 레노버 글로벌 웹사이트 내 공모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