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WON뱅킹' 통해 2022 LCK 서머 결승 입장권 예매

디지털경제입력 :2022/08/08 10:16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8일 모바일 앱 우리WON뱅킹을 통해 2022 LCK 서머 파결승전 입장권 예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로 오픈한 티켓 예매 서비스는 우리WON뱅킹 앱 로그인 후 생활혜택 카테고리의 이벤트에서 ‘우리은행 X LCK 버스탈래? 기차탈래?!’로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12일까지 이벤트 인증코드를 수령 후 인터파크 앱 혹은 웹사이트 내 ‘우리은행 ZONE’의 결승전 티켓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왕복 버스 탑승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우리WON뱅킹의 인증코드를 통해 예약 가능한 ‘우리은행 ZONE’은 총 600석으로, S석, A석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은행은 이번 결승전을 위해 프리미엄 초청석 포함 총 1천여석의 ‘우리은행 ZONE’을 확보했다.

관련기사

오는 8월 28일에 강원도 강릉시 강릉아레나에서 펼쳐지는 LCK 결승전 티켓 예매 서비스는 우리WON뱅킹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는 12일 오후 5시부터 동시 오픈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022 LCK 서머 파이널 메인스폰서로서 우리은행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과 LCK를 사랑하는 모든 팬들을 위해 프리미엄 초청석을 포함한 ‘우리은행 ZONE’과 왕복 교통편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LCK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일반인) LoL 리그’,‘제2회 고등 LoL 리그’등 콘텐츠를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