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자사 청소기 브랜드인 '제트'를 주제로 만든 메타버스 공간 '제트랜드'와 '삼성닷컴'을 연계해 신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제트랜드 데이' 행사를 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제트랜드는 삼성전자가 네이버Z의 오픈형 메타버스 플랫폼인 '젭(ZEP)'에서 만든 가상 공간이다. 삼성전자는 제트랜드에서 제품 체험, 정보 검색, 제품 구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상 공간은 ▲뮤지엄 ▲펫 카페 ▲영화관 ▲노래방 ▲오락실 등을 즐기는 테마공원처럼 꾸몄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제트랜드에서 숨겨진 할인 코드를 찾는 '황금 제트봇 찾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황금 제트봇을 찾으면 할인코드를 제공하고, 해당 코드로 삼성닷컴에서 로봇청소기 신제품 '비스포크 제트 봇 AI SE'를 구매하면, 최대 30만원 할인 판매한다.
관련기사
- 삼성전자, 첫 폴더블 태블릿 선보일까2022.08.08
- 삼성전자, '뉴 갤럭시 NFT' 생태계 구축2022.08.08
- 삼성전자, AI인재 키워 반도체·디스플레이 연구한다2022.08.07
- 노태문 삼성전자 사장, 베트남 총리 만나 '2030부산엑스포' 유치 지원2022.08.07
비스포크 제트 봇 AI SE는 AI 자율주행 기능을 탑재한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의 흡입력은 유지하면서 가격 부담을 낮춘 제품이다. 색상은 그레이와 베이지 2가지이며, 출고가는 139만원이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MZ세대에 친숙한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제품을 좀 더 즐겁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제트랜드 데이를 기획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이 행사를 통해 삼성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 SE의 강력한 성능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