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C 페스티벌, 9월 개최 앞두고 키 비주얼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22/07/15 10:36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서태건)는 15일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2(BIC 페스티벌) 키비주얼을 공개했다.

이번 BIC 페스티벌 키비주얼에는 그간 BIC 페스티벌과 여러 콘텐츠들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친숙해진 BIC 페스티벌 대표 캐릭터가 등장했다. 

또한 해당 키비주얼에서는 지난 3월 데뷔한 버츄얼 인플루언서인 존의 모습도 찾아볼 수 있다. 작년 BIC 페스티벌의 키비주얼에서 처음 공개된 존은 단순한 캐릭터를 넘어 BIC를 대표하는 버츄얼 인플루언서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BIC 페스티벌은 오는 9월 1일부터 4일까지 부산항국제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전시는 30일까지 이어진다.

관련기사

신설 섹션인 커넥트픽과 기술 전시, 지난 5월 모집되어 활동을 시작한 빅커넥터즈 2기 등 올해 BIC 페스티벌만의 다채로운 요소들을 통해 더욱 풍성한 행사가 꾸며질 예정이다.

서태건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조직위원장은 “인디게임만의 매력인 다양성과 독창성을 나타내는 BIC 페스티벌의 키비주얼이 공개되며 오는 9월 개최될 행사의 첫 신호탄을 쏘아올렸다”라며, “인디게임에 대한 열정을 가진 모든 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될 BIC 페스티벌에 대한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