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신규 TV CF를 공개하며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 출시 이후 처음으로 고고 및 패키지 등을 전면 리뉴얼했다.
새로워진 센트룸은 ‘하고 싶은 게 많은 나를 위해, 영양은 멀티풀 인생은 컬러풀’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고 ‘컬러풀 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다.
7월부터 공개된 신규 TV광고는 하고 싶은 일은 넘쳐나고 동시에 다양한 일을 해내야 하는 다채로운(컬러풀) 일상을 살아가는 많은 이들을 위해 센트룸이 빈틈없이 멀티풀한 영양을 채워주는 건강의 기초이자 동반자가 되겠다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
센트룸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 펜데믹 이후 일상적인 건강 관리에 대한 인식이 증대됨에 따라 스스로 자신의 건강을 챙기자는 메시지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2년만의 새로운 TV 광고를 위해 신규 캠페인 런칭 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7월31일까지 신규 TV 광고를 보고 퀴즈 정답을 맞추면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1명) ▲다이슨 에어랩 드라이기(2명) ▲센트룸 전 제품(30명) ▲센트룸 베스트셀러 세트(1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온라인몰 GSK Shop에서 사용 가능한 ▲센트룸 2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센트룸은 최초로 브랜드 비주얼을 전면 새단장과 함께 국내 출시 라인업 12종 전체의 제품 패키지도 모두 바꾼다.
브랜드 로고는 더욱 부드럽고 세련된 모습으로 리뉴얼했는데 무지개 색깔의 스펙트럼은 다양한 영양과 기능을 상징하며 무지개 스펙트럼 끝의 세 개의 점은 건강한 삶의 여정을 의미한다고 한다.
관련기사
- ‘당신과 함께, 다시 푸르게’… 암 경험자 주간 ‘RE-SET' 캠페인2022.06.07
- GSK 컨슈머헬스케어코리아, 신동우 대표이사 선임2022.05.02
- 센소다인 칫솔, 100%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포장재 적용2022.04.18
- GSK컨슈머헬스케어 새이름 ‘헤일리온(Haleon)’…2022년 중반 분사2022.02.24
센트룸 측은 소비자의 건강한 삶의 여정을 함께 하며 소중한 일상을 지켜주는 웰니스 파트너가 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고 밝히고,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제품별 대표 색상을 전체적으로 적용하여 고객들의 눈에 쉽게 띌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들이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제품명도 일부 변경했다. 멀티비타민 제품에 포함된 ‘포(For)’를 모두 삭제해 ▲센트룸 맨 ▲센트룸 우먼 ▲센트룸 실버 맨 ▲센트룸 실버 우먼 ▲센트룸 키즈로 쉽고 직관적인 이름으로 바꿨다.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은 ▲센트룸 프로바이오 100, 센트룸 포커스 에너지는 ▲센트룸 에너지B로 변경한다. 변경된 제품 패키지는 올해 하반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