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인기 해외여행 상품 라이브커머스 판매

주 2회 푸켓·세부·도쿄 등 인기 해외여행 상품 선봬

중기/스타트업입력 :2022/07/13 08:32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인기 해외여행 상품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입ㆍ출국 규제 완화로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야놀자가 올해 1~6월 해외숙소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국가별 숙소 예약률은 베트남(46.7%)이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미국(19.8%), 괌(13.8%), 태국(12.3%), 필리핀(7.4%) 순으로 나타났다. 야놀자라이브의 해외여행 방송에서도 보라카이, 다낭ㆍ호이안, 나트랑 등 동남아시아 상품들이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야놀자는 매주 2회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해외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13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야놀자라이브에서는 태국 푸켓 특급호텔 패키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식사 및 부대시설 등을 포함한 원데이 올인클루시브 상품이다. 

관련기사

야놀자 인기 해외여행 상품 라이브커머스 판매

인기 여행지인 만큼 푸켓 현지 생중계로 진행해 생생한 여행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특징이다. 야놀자는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를 고려해 필리핀 세부, 일본 도쿄 등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패키지 상품을 비롯해 자유여행객을 위한 항공권, 숙박권 전용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야놀자 조성문 브랜드마케팅실장은 "보다 생생한 여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의 장점을 활용해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한다"며 "고객들이 선호하는 국가별 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