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인기 호텔 300여개 선착순 할인 판매

최대 75% 할인

중기/스타트업입력 :2022/07/10 09:40    수정: 2022/07/10 10:22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호캉스도 야놀자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장마철을 맞아 증가하는 호캉스 수요를 반영한 '장마철엔 호캉스 힐링'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달 말까지 웨스틴 조선, 글래드 호텔, 신라스테이 등 전국 인기 호텔 300여 개를 최대 76%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 일부 호텔은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레이트 체크아웃·인룸다이닝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예약 시점에 따라 10만 원 상당의 국내 숙소 할인 쿠폰팩을 적용할 수도 있다.

서울 도심의 화려한 야경과 함께 즐기는 '기승전 서울 호캉스' 행사도 마련했다. 다음 달까지 서울시내 대표 호텔 140여 개의 패키지 상품을 최대 75% 할인가로 선보인다. 호텔에 따라 인피니티 풀·스파 등 각종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음 달까지 2만원 이상 여가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결제액의 최대 50%(최대 4만 원)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야놀자 ‘호캉스도 야놀자해’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 관계자는 "잦은 기후 변화로 인해 여행 계획을 세우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실내에서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 호텔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누구나 마음 편히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시즌별 프로모션을 선제적으로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