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의 사전 캐릭터 생성과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천애명월도M’은 이용자가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마음껏 활용할 수 있도록 오는 23일 오후 8시까지 사전 캐릭터 생성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사전 캐릭터를 생성하면 서버 및 닉네임 선점이 가능, 정식 오픈 시 커스터마이징한 캐릭터와 닉네임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사전 캐릭터 생성 후 커스터마이징한 모습을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유저들의 호응도를 반영, 상위 유저들을 추첨해 굿즈 세트와 CM(커뮤니티 매니저)이 직접 그린 프로필 사진, 경품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오픈 채팅방을 열어 사전 생성한 캐릭터를 인증하고 활용한 모습을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해도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와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 상반기 마지막 신작 릴레이 출시...미르M-천애명월도M 서비스 임박2022.06.21
- 레벨인피니트, 천애명월도M 사전예약자 100만 돌파2022.06.15
- 레벨인피니트 천애명월도M, 6월 24일 출시2022.06.10
- 레벨인피니트 '천애명월도M', PC 원작 이어 흥행 시도...출시는?2022.06.06
아울러 사전 캐릭터 생성 후, 오픈 채팅방을 생성하거나 가입을 하면 채팅방 가입 인원수에 따라 추가 아이템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24일 정식 출시되는 ‘천애명월도M’은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카카오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바둑이와 콜라보레이션한 특별 이모티콘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