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프릳츠커피 컴퍼니와 손잡고 한정판으로 제작한 '무너x프릳츠 커피·머그컵 세트'를 장기 가입자 1만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는 장기 가입자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려는 캠페인의 하나다. 지난 4월 진행한 레고랜드 초청 행사에 이은 두 번째 이벤트다.
무너x프릳츠 커피·머그컵 세트는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인 '무너'와 프릳츠의 물개가 그려진 머그컵 2종과 프릳츠의 대표 원두 2종을 사용한 티백 커피와 드립백 커피 2종으로 구성했다.
무너x프릳츠 커피·머그컵 세트는 LG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 5년 이상 가입자 가운데 가장 오랜 기간 사용한 3천명과 가장 많은 가족 구성원과 결합한 3천명을 포함, 랜덤추첨으로 선발한 4천명에게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MZ세대 소비자가 트렌디한 카페, 홈 카페 등 커피를 즐기는 문화에 관심이 높다는 사실을 고려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LG유플러스는 앞서 지난 4월에는 커피 브랜드 일리의 커피머신과 커피캡슐 정기 배송 서비스를 더한 '일리커피 구독팩'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벤트는 U플러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26일까지 간단한 퀴즈로 응모할 수 있다. 당첨 결과는 29일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공지와 문자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LGU+, 이동형 IPTV 가입자 20만명 돌파2022.06.10
- LGU+, 2010년 합병 후 첫 희망퇴직 실시2022.06.10
- LGU+, '통신요금+가전렌탈 구독팩' 출시2022.06.10
- LGU+ "데이터·AI 없이 성장 기대 못한다"2022.06.09
LG유플러스는 장기 가입자를 대상으로 8월에는 명절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원기 LG유플러스 고객유지전략담당은 "서비스를 오랜 기간 사용해온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