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콘솔 PC플랫폼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의 VP 부스트 업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5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5월 업데이트에서는 VP 부스트 업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시즌 2 업데이트까지 모든 모드의 획득 VP가 2배 지급된다. 또한 적의 회복을 방해하는신규 유물이 추가돼 회복으로 인해 공략이 까다로운 쑨비스트나 머신 커맨더 등 다양한 적을 공략하는데 도움이 될 예정이다.
또한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안정화 작업 및 게임성 향상 등 다양한 인게임 개선사항도 함께 진행된다. 쿠폰 입력 개선, 탄 이펙트 개선, 켐드릴 분기 콤보 효과 중 적을 끌어당기는 효과 개선, 보스 3마리 이상일 때 표시 등 다양한 개선 사항들이 진행됐다.
관련기사
-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북미·유럽 지역 출시2022.05.24
- 액션스퀘어-갈라게임즈, 프로젝트AE 서비스 맞손2022.04.30
- 액션스퀘어 앤빌, 4월 업데이트 실시...레벨 250로 확장2022.04.26
-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진궁 초월 업데이트 실시2022.04.13
앞서 ‘앤빌’은 스팀(얼리억세스)과 엑스박스 콘솔(게임프리뷰),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출시된 바 있으며, 개발 기간 동안 여러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취합된 글로벌 유저들의 의견을 꾸준히 업데이트를 통해 구현하고 있다.
액션스퀘어 손원호PD는 “원활한 게임을 위한 안정화 작업과 게임성 개선 등 5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면서 “다음 시즌 업데이트를 준비 예정이니 신규 컨텐츠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