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의 진궁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군웅 장수 진궁 초월 시 기존 액티브 스킬 ‘검은 바람’의 실명 효과 지속 시간이 3초 추가되고, 실명 상태인 적의 공격을 일정 확률로 회피하게 된다.
또한 초월 스킬인 ‘교룡의 저주’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스킬을 사용하면 6초간 무적을 무시하며 적들을 속박시킨 뒤, 연속해서 튕기는 번개를 통해 피해를 주고 5초간 모든 방어력을 30% 감소시킨다. 이어 거대한 뱀을 소환하여 적들에게 큰 피해를 주고 5초간 실명시킨다.
관련기사
-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NFT 디지털 아트 선보인다2022.04.07
- 액션스퀘어 앤빌, 시즌 챌린지 모드 추가2022.03.30
- 액션스퀘어, 2022년 신작-업데이트로 재도약 시도2022.03.24
- 액션스퀘어, 상반기 경력 및 신입 채용 실시2022.03.11
여기에 이번 진궁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유저들이 기존 보유한 장수를 이용해 초월 진궁과 전투를 벌이고 난이도에 따라 11전장 무쌍 재료 선택권과 장인의 모루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전장이 오픈된다. 해당 이벤트 전장에서 초월 진궁과 전투 진행 시, 노숙, 조조, 하후돈 장수를 사용하면 초월 진궁에게 5배의 피해를 줄 수 있어 한층 더 수월하게 이벤트 전장을 클리어할 수 있다.
이와함께 함께 진행되는 진궁 초월 업데이트 기념 미션 달성 이벤트를 통해서 보옥, 용안석, 호안석 등 장수를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