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앤빌, 시즌 챌린지 모드 추가

3월 업데이트 실시

디지털경제입력 :2022/03/30 19:02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콘솔 PC플랫폼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의 ‘시즌 챌린지 모드’를 추가하는 등 3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3월 업데이트에서는 시즌 전용 모드인 ‘시즌 챌린지 모드’가 추가되어 도전할 행성을 고를수 있고 행성의 난이도에 따라 보상 수준이 점점 높아지게 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모드에서 유저는 어려운 난관에 도전하고 최고등급의 보상을 노릴 수 있다.

시즌 챌린지 모드에서는 무기 개조 기능, 유물 강화 및 되팔기 기능, 달성형 보상 등이 추가되는 등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성장 요소들이 추가되며 게임 내에서 획득한 메달을 통해 무기를 개조하거나 유물을 강화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앤빌 보도자료.

또한 새로운 리소스와 스킬 조절로 더욱 강력해진 파이터 타입 신규 브레이커 ‘퀘이크’가 정식으로 추가된다. 신규 브레이커인 퀘이크는 특수 드릴 장치로 생성한 스파이럴 에너지를 사용하는 공격적인 중형 배틀슈트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추가 스킨과 전용 무기들도 함께 추가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4종 신규 보스 추가와 새로운 성장요소의 추가로 게임내 풍성한 즐길거리와 컨텐츠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앞서 ‘앤빌’은 스팀(얼리억세스)과 엑스박스 콘솔(게임프리뷰),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출시된 바 있으며, 개발 기간 동안 여러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취합된 글로벌 유저들의 의견을 꾸준히 업데이트를 통해 구현하고 있다.

액션스퀘어 손원호PD는 “보다 새로운 재미를 선사드릴 수 있도록 시즌 챌린지 모드를 추가하는 등 3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면서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준비 예정이며 신규 컨텐츠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