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모바일 MMORPG '미르4'에 전 서버 최강자들이 만날 수 있는 '정복서버'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정복서버는 각 서버의 100레벨 이상 고투력자를 위한 특수 서버로, 하루 4시간 정해진 입장 시간에 참여 가능하다. ▲정복 사북성 ▲정복 사북현 ▲정 복미궁 3개의 필드와 흑룡의 탑으로 구성돼 있으며, 월드맵에서 서버 이동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정복서버에 입장한 이용자들에게는 생명력 5개가 주어지고, 생명력을 모두 소진했거나 서버 이용 시간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퇴장된다. 이용자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른 서버의 강력한 전투력을 지닌 이용자들과 함께 협력 또는 경쟁을 이루며 치열하게 결투에 나설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지역 확장에 따라 정복서버에서 경험할 수 있는 임무와 의뢰가 대폭 증가해 더욱 장대한 서사를 품은 미르 대륙을 경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위메이드플레이, 1분기 영업익 12억...전년비 36%↓2022.05.11
- 위메이드, 1Q 실적 '주춤'...미르M 실적 견인 '주목'2022.05.11
- [이기자의 게임픽] 위믹스 매입에 스톡옵션 부여...위메이드 자신감 UP2022.05.11
- 박관호 위메이드 의장, 300억 규모 위믹스 매입한다2022.05.10
이와 함께 정복서버에서만 진행 가능한 새로운 차원의 문 '흑룡의 탑'이 열린다. 총 3개 층으로 구성된 흑룡의 탑은 ‘흑룡의 탑 입장권’을 보유한 경우 입장이 가능하며, 각 층마다 요구하는 전투력과 레벨을 달성했을 때 봉인이 해제된다.
흑룡의 탑에서는 ▲필드 보스 ▲생령의 습격 ▲용용이 처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전리품을 선물하며, 특정 시간에 진행되는 이벤트 외에도 다채로운 깜짝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흑룡의 탑 입장권은 정복 지역 임무 보상과 제작을 통해 획득할 수 있고, 정복서버 이용 시간 동안 제한 없이 출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