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은 11일 다음날 열리는 '2022 유튜브 K-콘텐츠 글로벌 로드쇼'(YouTube K-Content Global Roadshow)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CJ ENM은 글로벌 광고주 및 대행사들에게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 사례와 함께 '엠넷 K-POP' 등 인기 유튜브 채널 및 다이아티비 파트너 크리에이터 채널과 연계된 해외향 디지털 광고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2022 유튜브 K-콘텐츠 글로벌 로드쇼는 국내 방송사, MCN 등 유튜브 파트너사가 국내외 광고 에이전시 및 브랜드사 등에 직접 한국 콘텐츠를 선보이는 온라인 행사다. 글로벌 동영상 커뮤니티인 유튜브를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K-콘텐츠의 가치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로드쇼 행사에서는 ▲K-콘텐츠에 대한 유튜브 시청자 분석 ▲광고주를 위한 K-콘텐츠 활용 광고 캠페인 노하우 공유 ▲주요 미디어사 및 MCN이 직접 소개하는 K콘텐츠 라인업 등이 발표될 예정이다. 아태평양, 유럽, 미주 지역별 참가자를 고려해 총 3회 진행된다.
관련기사
- CJ ENM, IP발굴 프로젝트 첫 주자로 배명훈 작가 선정2022.05.09
- CJ ENM, 메타버스 기업 하이퍼리얼에 지분 투자2022.05.02
- CJ ENM 올 상반기 공채 지원자 3배 이상 늘었다2022.04.18
- CJ ENM, 국내 최초 칸영화제 경쟁작 두편 배출2022.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