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핀테크 전문기업 델리오(대표 정상호)는 자체 대체불가토큰(NFT) 마켓플레이스 ‘블루베이’ 이용자 확대를 위해 SNS 홍보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 블로그 또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블루베이 관련 해시태그와 스크랩을 할 경우 자동 참여된다. 델리오는 추첨을 통해 블로그 10명, 인스타그램 이용자 10명에게 소정의 경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지난달 11일 출범한 블루베이는 정식 서비스 개시에 앞서 지난 3월 진행된 NFT 공모전에서 약 460점에 달하는 작품이 출품되며 국내 NFT 아티스트들로부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블루베이는 NFT 발행 및 거래 시 거래 수수료가 면제된다는 장점이 있으며 추가로 ‘DSP’를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DSP는 델리오가 제공하는 다양한 가상자산 관련 서비스는 물론 이더리움(ETH)에 해당하는 결제 수단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델리오는 향후 블루베이를 통해 다양한 NFT 기반 사업모델을 구축할 예정이다. NFT 대여 및 담보대출 서비스 출시 외 기존 델리오가 제공하던 가상자산 예치 및 렌딩(대출) 서비스와 연계한 상품도 개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델리오, '리플' 예치자 대상 경품 증정 행사 진행2022.05.02
- 델리오, '리플' 씨파이·디파이도 출시한다2022.04.27
- 델리오, NFT 마켓 '블루베이' 개시…"콘텐츠 차별화 추구"2022.04.12
- 델리오, '리플' 장기 예치 상품 출시…"최대 7% 수익"2022.04.06
델리오 관계자는 “최근 블루베이의 서비스 안정화와 공모전 작품 NFT의 민팅(발행)이 순조롭게 완료됐다”며 “앞으로도 플랫폼 이용자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블루베이는 신진 작가들에게 지속적인 창작활동을 이어 나가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국내 대표 NFT 마켓플레이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