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핀테크 전문 기업 델리오(대표 정상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행복가득 예치생활’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델리오는 리플(XRP) 관련 가상자산 금융 서비스 제공을 앞두고 공격적인 고객 확대를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5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1달간 델리오 리플 예치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큐브에어, 애플워치, 에어팟, LG전자 식물재배기 등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델리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스크랩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로 주요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올 초 가상자산사업자(VASP)를 획득한 델리오는 지난달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중장기 예치 상품을 출시하고, 리플 관련 가상자산 금융 서비스 출시 계획도 알렸다.
관련기사
- 델리오, '리플' 씨파이·디파이도 출시한다2022.04.27
- 코인원 "1분기 스테이킹 이용자 7.7만"…전년 대비 72% ↑2022.04.21
- 델리오, NFT 마켓 '블루베이' 개시…"콘텐츠 차별화 추구"2022.04.12
- 델리오, '리플' 장기 예치 상품 출시…"최대 7% 수익"2022.04.06
델리오는 현재 리플 예치 상품을 운용 중이다. 향후 렌딩(대출), 프라임 브로커지 서비스(PBS), 리플 결제 시스템, NFT 결제 등의 서비스 도입을 예고했다.
델리오 관계자는 “글로벌 가상자산의 이용자를 확대하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향후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 전개와 서비스 확대를 통해 이용자 확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