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프리미엄 사운드 'HRA 워크맨' 신제품 출시...429만9천원

NW-WM1ZM2, NW-WM1AM2 시리즈...아날로그와 디지털 기술 집약

홈&모바일입력 :2022/04/20 10:11

소니코리아가 고해상도 음원(HRA)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HRA 워크맨 시리즈 'NW-WM1ZM2'와 'NW-WM1AM2'를 오는 25일 출시한다.

신제품 워크맨 시리즈는 소니의 아날로그와 디지털 오디오 기술을 집약한 플래그십 라인업 '시그니처 시리즈'의 NW-WM1ZM2와 고품질 사운드가 특징인 NW-WM1AM2로 구성된다.

소니 프리미엄 HRA 워크맨 NW-WM1ZM2(사진=소니코리아)

두 제품 모두 뛰어난 음질을 제공하기 위해 소니 고유의 기술로 탄생해 왜곡을 최소화하는 디지털 앰프 S-마스터 HX가 탑재됐다. 압축 음원을 업스케일링해주는 DSEE Ultimate를 통해 CD 품질 이상의 무손실 오디오를 제공한다. 안드로이드 OS와 Wi-Fi 연결을 통한 간편한 다운로드와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NW-WM1ZM2는 순도 99.99%(4N)의 금도금 무산소동(OFC)을 적용해 음원 속 다양한 악기들이 실제로 연주되는 듯한 선명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NW-WM1AM2는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을 채용해 노이즈를 최소화하고 탁월한 강성을 겸비해 안정적이고 견고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소니코리아는 프리미엄 HRA 워크맨 시리즈 정식 출시에 앞서 한정 수량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달 20일(수) 오전 10시부터 21일(목)까지 양일간 소니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압구정점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NW-WM1ZM2 대상 예약 판매 구매자에게는 워크맨을 휴대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천연 가죽 파우치 겸 지갑'을 제공한다. NW-WM1AM2 예약 판매 구매자에게는 소니코리아와 CRT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함께 제작한 ‘SONY X CRT 한정판 인센스 챔버’를 각각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한 제품과 사은품은 4월 22일(금)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워크맨 신제품 2종은 4월 25일부터 소니코리아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을 통해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NW-WM1ZM2’의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429만9천원, ‘NW-WM1AM2’의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159만9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