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과 옥션이 이달 24일까지 '스마일 슈퍼마켓'을 오픈하고, 2개 특별관을 통해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 인기 마트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가공식품/생필품관을 통해 ▲가공식품 ▲생필품 ▲바디/헤어 ▲출산/육아 등 대표 마트 카테고리의 베스트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스마일배송관에서는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마트 상품들을 선보이며 ▲오뚜기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CJ제일제당 ▲유한킴벌리 ▲P&G 등 스마일배송 인기 브랜드도 함께 소개한다.
관별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가공식품/생필품관에서는 전 회원에게 최대 3천원까지 할인되는 '12%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5%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매일 다른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투데이 딜' 코너도 선보인다.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19일), '롯데칠성 트레비 레몬'(20일), '빙그레 아카페라 올데이 아메리카노'(21일), '쿠잉기저귀 윙윙 팬티 특대형'(22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지마켓·옥션, ‘신성통상 패밀리세일’ 진행2022.04.15
- 지마켓·옥션, ‘패션·레저 빅세일’ 진행2022.04.04
- 지마켓·옥션, 백화점 브랜드패션 쇼케이스 개최2022.03.07
- 지마켓·옥션, ‘디지털·가구’ 할인 행사 진행2022.02.14
스마일배송관에서는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천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스마일배송 베스트 브랜드 코너를 통해 브랜드별 중복쿠폰도 제공하며, '스마일배송 30%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하는 '핫 프라이스' 코너도 별도 운영한다.
지마켓 마트사업기획팀 이보라 매니저는 "야외활동이 많은 시즌에 수요가 커지는 각종 가공식품, 생필품 등을 엄선해 특가에 판매하는 온라인 슈퍼마켓을 오픈했다"며 "특히 스마일배송관에서는 꼭 필요한 생필품 종류를 더 빨리 받아볼 수 있는 만큼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