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데이터는 마케팅 및 서비스용 고객데이터플랫폼(CDP) 솔루션을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AWS 마켓플레이스는 고객이 솔루션 구축과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다양한 기업의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쉽게 구매, 구축, 관리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디지털 마켓이다.
AWS 마켓플레이스 입점으로 트레저데이터의 CDP를 한층 간편하게 구입하고 배포할 수 있게 됐다. 이용자는 ‘테스트 드라이브’ 서비스를 통해 CDP 사용 사례를 검증하고 트레저데이터 솔루션 엔지니어로부터 교육 및 가이드를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고객데이터플랫폼, 마케팅에 국한되지 않는다"2022.03.04
- 트레저데이터, 고객 여정 통합 관리 CDP 기능 발표2022.03.04
- 트레저데이터, 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 파트너사 선정2022.01.10
- 트레저데이터, 전사적 데이터 활용 위한 ‘고객 서비스 CDP’ 출시2021.11.12
트레저데이터 CDP는 인공지능(AI) 활용 및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기업의 전사적 고객 중심을 위한 데이터 경영의 중추 역할을 한다. AWS에 입점된 트레저데이터 스마트 CDP는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전사적으로 통합된 데이터, 인사이트, 고객 참여 전략을 통해 개별 고객을 쉽고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올해 초 트레저데이터는 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 전략 파트너사로 선정됐으며, AWS 리테일 컴피턴시를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