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앤현시큐리티, 친환경 캠페인 '고고챌린지' 동참

컴퓨팅입력 :2022/03/30 15:22

진앤현시큐리티(대표 김병익)가 환경부에서 전개하는 친환경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했다고 30일 밝혔다.

고고챌린지란 지구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캠페인으로써 작년 1월 환경부를 시작으로 IT업계를 비롯한 다양한 업계에서 동참하고 있다.

이 캠페인에서는 불필요한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일상에서 하지 말아야 할 한 가지 행동과 할 수 있는 한 가지 행동을 약속하고 다음 주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진앤현시큐리티, 환경부 친환경 캠페인 고고챌린지 동참(이미지=진앤현시큐리티)

진앤현시큐리티는 지난 2월에 아카마이 코리아의 지목을 받아 본 캠페인을 전사적으로 펼치고 있다.

고고챌린지 캠페인 문구를 ‘일회용품 No하고! 다회용품 Yes하고!’로 정해 사내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머그컵, 텀블러 등 다회용품 사용을 장려함하고 참여 중이다.

관련기사

김병익 진앤현시큐리티 대표이사는 “고고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진앤현시큐리티 임직원들과 함께 지구 환경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정하고 실천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진앤현시큐리티는 사회공헌기업으로서 환경보호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친환경적인 기업문화를 적극적으로 조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진앤현시큐리티는 IT업계 고고챌린지 다음 주자로 APT 대응 및 EDR 보안솔루션 전문기업인 엔피코어를 추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