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앤현시큐리티, 독거 어르신 위해 곡물찜질팩 제작해 전달

컴퓨팅입력 :2021/12/03 17:41

진앤현시큐리티(대표 김병익)는 ‘독거 어르신을 위한 곡물 찜질팩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물건을 직접 만들어 후원하는 봉사활동으로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진앤현시큐리티 임직원뿐만 아니라 같은 진앤현그룹 소속인 진앤현웰빙, 진앤현웰파 임직원들도 함께 참여하여 나눔의 손길을 보탰다.

임직원들이 만든 곡물 찜질팩은 사단법인 진앤현웰파를 통해 경기도 양평군 소재 독거노인 가구에 전달되며 향후에도 진앤현시큐리티는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독거 어르신을 위한 곡물 찜질팩 만들기 봉사활동에 참여한 진앤현그룹 임직원(이미지=진앤현시큐리티)

진앤현시큐리티 김병익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와 최근 계속 증가하고 있는 확진자로 인해 혼자 사시는 독거 어르신들의 생활은 더 힘들어졌다”며 “미약한 지원이지만 진앤현그룹 임직원이 정성을 담아 만든 곡물 찜찔팩이 독거 어르신들께 따뜻한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진앤현시큐리티는 매해 진앤현웰파를 통해 교육기부 협약을 맺은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정보보호 교육을 실시하여 학생들이 올바른 정보보호 인식과 직업 가치관을 가지고 지역사회의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