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대만 처제 때문에 직접 해명...왜?

서희제 "20년 전 서울 방문해 구준엽과 먹었던 간장게장 잊히지 않아”

생활입력 :2022/03/25 15:45

핫온라인이슈팀

클론 출신 DJ 구준엽(53)이 누리꾼들을 위해 해명글을 게재해 화제다.

25일 구준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래서! 해명합니다! 근데 여기 아직 영업해요? 전에 갔더니 없어진 것 같던데… 혹시 옮기셨으면 주소 좀…"이라고 밝혔다. 글과 함께 '이 정도면 나와서 해명해야 하는 구준엽'이라는 문구가 적힌 사진도 올렸다.

이는 아내인 대만 배우 쉬시위안(서희원·46)의 동생 쉬시디(서희제·44)의 발언이 국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기 때문으로 추정된다.

구준엽, 서희원. 2022.03.08.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photo@newsis.com

앞서 쉬시디는 대만 방송에서 20년 전 서울을 방문해 구준엽과 먹었던 간장게장이 잊히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구준엽이 쉬시디를 데려간 식당이 어딘지 알려달라고 요청했고, 구준엽이 직접 답한 것.

관련기사

최근 구준엽은 20년 전 연인 관계였던 쉬시위안과 한국에서 혼인신고 후 부부가 됐다. 대만판 '꽃보다 남자' 여주인공으로 알려진 쉬시위안은 중국 재력가 왕샤오페이(왕소비·41)와 이혼했다.

구준엽은 그녀를 만나기 위해 대만으로 향했고, 지난 20일 자가격리가 해제됐다. 쉬시디는 자신의 SNS에 클론의 노래에 맞춰 춤추는 영상을 게재하며 구준엽을 환영했다.(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