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이스, 여의도 디지털 센터 신설

컴퓨팅입력 :2022/03/22 16:42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유베이스는 지난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컨택센터 솔루션 업체 넥서스커뮤니티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가속을 목표로 서울 여의도 디지털 센터를 신설한다고 21일 밝혔다.

유베이스와 넥서스커뮤니티는 이번 디지털 센터 신설을 통해 컨택센터의 새로운 신운영모델을 정착하고, 이를 기반으로 급속하게 변화하는 CS 시장에 발맞춰 디지털 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고객에게 최적화된 운영 솔루션과 서비스를 동시에 지원할 예정이다.

이미 유베이스와 넥서스커뮤니티는 지난해 카카오엔터프라이즈와 카카오 i 커넥트 센터 구축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추석 명절 현대백화점 AI전화 음성봇 서비스를 제공했다. AI전화 음성봇 서비스는 카카오엔터프라이즈의 음성 AI 엔진을 활용해 고객 상담을 지원하고 상담원의 업무를 효율화 하는 것으로, 유베이스는 자사의 운영 모델과 CS플랫폼을 공급했다.

유베이스 여의도 디지털 센터 내부 모습

유베이스 송기홍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CS 시장에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운영 방식과 디지털 기술의 적용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유베이스는 진정한 CS 영역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뤄 고객과 상시 연결되어 있는 커넥트센터로의 변화를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해 컨택센터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상담 직군 공채 제도를 도입한 유베이스는 공채 2기 모집을 22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사회초년생부터 경력자까지 제한이 없으며, 고객 상담을 시작으로 관리자까지 성장을 목표로 한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관련기사

전형 절차는 온라인 접수, 서류전형, 면접,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베이스 채용 전용 사이트와 채용 포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베이스는 공채 제도 정립을 통해 상담사들의 고용 안정화는 물론 상담 직무의 전문성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