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 다음달 6일 OT보안 온라인 세미나 개최

컴퓨팅입력 :2022/03/22 07:36

포티넷코리아는 다음달 6일 온라인을 통해 '포티넷 시큐어 OT 서밋2022 코리아 디지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급격한 ‘디지털 전환’으로 인해 사이버 공격 및 랜섬웨어의 위협에 직면해 있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제조 운영기술(OT) 보안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티넷코리아 조원균 대표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포티넷코리아 OT 총괄 매니저 문귀 전무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서의 OT 산업 보안의 방향’을 주제로 키노트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KOSMO),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LG CNS, 삼성SDS, SK쉴더스, KPMG, 슈나이더 일렉트릭, 한국요꼬가와전기, 하니웰, 노조미, 클래로티 등 다양한 기업의 OT 분야 전문가들이 OT 보안의 전략 및 방향성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포티넷 시큐어 OT 서밋 2022가 다음달 6일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아울러, 포티넷코리아에서는 '시큐리티 패브릭 플랫폼 기반의 OT 보안 아키텍처 모델 설계' '마이크로 세그먼테이션을 이용한 OT 인프라 보안' 'ATP, SIEM, SOAR를 이용한 OT 보안 인시던트 탐지 및 조치 자동화를 위한 구축 방법'에 대한 솔루션 발표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별도로 마련된 디지털 전시부스에서는 각 참여사가 OT 보안 솔루션 소개와 데모도 시연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행사 참석을 위해서는 사전 등록이 필요하다. 온라인 행사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포티넷코리아 OT 총괄 문귀 전무는 "이번 행사는 잠재 고객과 파트너사에 OT 보안 트렌드는 물론, OT 업계 리더들의 경험과 기술 노하우를 제공하고 그들과 실질적인 방안을 논의하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