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뷰티데이터랩이 미스트 상품 ‘함께 만들어요’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달 화장솜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쿠팡 고객 의견이 반영된 상품을 강소기업에서 생산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쿠팡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주름 개선 ▲미백 ▲쿨링 3가지 타입 미스트 상품 선호도 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상품은 4월 4일부터 24일까지 사전예약 판매 개시, 상품 발송은 25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쿠팡, 참여연대 '허위리뷰 주장'에 반박2022.03.15
- 삼성·네이버·카카오·쿠팡·두나무, 보안 투자 잘하고 있나?2022.03.12
- 쿠팡, 봄맞이 인테리어 위한 ‘봄리빙페어’ 진행2022.03.11
- 쿠팡, 환절기 필수 '반려동물용품' 특가 판매2022.03.11
각 제품들은 천연 한방 성분 미스트로 자연 유래 성분을 94% 함유했다. 생산 회사 오투네이쳐는 30년 이상 난치성 피부질환을 연구하고 치료해 온 한의사들이 창립한 회사로, 피부질환 치료제 레시피를 화장품으로 개발하고 있다.
쿠팡 리테일 이병희 부사장은 “많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첫 번째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만큼 이번 미스트 상품 또한 소비자들이 정말 필요로 하는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기술력 갖춘 강소기업의 차별화된 뷰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 보고 싶은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