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패션PB 헬렌카렌·인디코드 봄 신상품 출시

24일 헬렌카렌 '이중직 슬림와이드 밴딩팬츠 4종' 출시

유통입력 :2022/02/23 09:03

SK스토아는 봄∙여름(S/S) 시장을 공략하기위해 자사 단독 패션브랜드(PB) ‘헬렌카렌’과 ‘인디코드’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헬렌카렌은 24일 오전 8시 36분 ‘이중직 슬림와이드 밴딩팬츠 4종’를 공개한다. 해당 상품은 헬렌카렌 브랜드를 처음 선보일 때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더블 페이스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한 슬림 와이드핏 바지다. 제품 색상은 블랙, 에쉬그레이, 틸그린, 크림베이지 4종으로 구성했으며, 손세탁과 기계 세탁도 가능해 관리도 쉽다.

헬렌카렌은 이중직 슬림와이드 밴딩팬츠 4종을 시작으로 월별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니트, 재킷, 와이드 턱 팬츠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SK스토아 헬렌카렌, 인디코드 봄여름 시즌 신상품 출시

SK스토아가 지난해 선보인 남녀 종합 캐주얼웨어 인디코드는 발수, 방풍, UV 차단, 링클프리 등 8대 성능을 앞세운 ‘웨더마스터 맥코트’를 선보인다. 인디코드는 웨더 마스터 맥코트를 시작으로 조거 팬츠, 스웻 셋업 등 매력적인 캐주얼 상품을 순차적으로 내놓을 방침이다.

SK스토아 김판수 커머스사업 1그룹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헬렌카렌과 인디코드가 SK스토아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올해도 선도적인 패션 채널로 입지를 다지기 위해 이들 브랜드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헬렌카렌과 인디코드가 타 브랜드에서 보이지 않은 새로운 디자인과 트렌드를 제안하는 역할까지 할 수 있는 메가 브랜드가 되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