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클라우드는 클라우드 기술 및 도입 성공 사례를 전하는 정기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비대면 시대에서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술, 적용 사례 등을 온라인을 통해 매달 한번씩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오는 22일 진행되는 첫 웨비나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최윤석 전무가 연사로 나선다. '2022 클라우드 트렌드'라는 주제로 ▲국내 주요 기술 트렌드의 변화 ▲클라우드 상의 AI 워크로드와 메타버스의 유행 ▲각 산업군에 특화된 클라우드 솔루션의 발전 사례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웨비나의 사전 신청 및 중계는 NHN클라우드 웨비나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담양군의회, 회의록시스템 NHN클라우드로 이전2022.02.08
- NHN클라우드, 금융·제조 분야 SaaS 18개 추가2021.12.15
- KB금융그룹, NHN클라우드 쿠버네티스 솔루션 적용2021.12.03
- NHN클라우드, 글로벌 기술 재단 '오픈인프라 재단' 참여2021.11.29
NHN클라우드는 정기 웨비나 외 IT컨퍼런스 후원, 오프라인 컨퍼런스 개최, 교육용 기술 콘텐츠 제작 등 기술을 알리고, 함께 공유해 나가는 자리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NHN 김명신 클라우드 부문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정기 웨비나를 통해 기업들이 관심 있게 살펴볼 만한 IT, 클라우드 기술 및 비즈니스 혁신 사례들을 공유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클라우드를 도입하거나 도입 예정인 많은 기업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