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 예판 개시

링 드라이버 채택, 무게 4.1g...17일까지 온·오프라인 예약 판매

홈&모바일입력 :2022/02/16 10:13

소니코리아가 링 디자인의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LinkBuds)’를 공개하며,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16일 오전 9시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귀에 잘 맞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갖춰 링 드라이버를 오래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무게는 4.1g이다. 주변 소리를 자연스럽게 들을 수 있게 해 멀티태스킹이 필요한 재택 근무나 자기계발, 취미활동 등을 할 때 유용하다.

오는 17일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압구정점, 소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및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공동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3가지 혜택을 증정한다.

소니가 완전 무선형 이어폰 '링크버즈'를 예약판매한다.

첫 번째 혜택은 마일리지 적립으로, 해당 기간 내 자정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압구정점을 통한 예약 판매 구매자에게 소니스토어 마일리지 5% 적립 혜택을, 소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자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5% 적립 혜택을, 29CM를 통한 구매자에게는 29CM 마일리지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 혜택으로 소니스토어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압구정점을 통한 예약 판매 구매자 중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사람에게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교환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소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및 29CM을 통한 구매자 중 포토 리뷰 및 후기 작성 시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교환권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세 번째 혜택으로 모든 예약 판매 구매자에 한하여 ‘올인원 클리닝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제품은 하얀색과 회색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22만 9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