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 운영사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는 전국 CU 편의점에서 행사 도시락 구매 시 최대 5밀크 코인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밀크 행사 도시락은 맛은 물론 든든한 한끼 식사를 책임질 수 있는 동원리챔정식, 농협햅쌀정식, 한돈직화정식 등 총 4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에는 스크래치 행운번호가 있는 밀크 스티커가 동봉돼 있다. 도시락 구매 후 스크래치 번호를 밀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밀크 코인이 지급된다. 1회 참여 시 1밀크 코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인 오는 28일까지 최대 3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CU 멤버십 계정을 최초로 연동할 경우 첫 참여 시 3밀크 코인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포인트 통합 서비스 밀크에 인터파크 합류...아이포인트 전환 가능2021.12.07
- 술담화, CU 편의점서 프리미엄 막걸리 출시2021.09.29
-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 메가박스와 연동2021.09.16
-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에 CU 포인트 연동된다2021.09.15
밀크와 CU 포인트 교환 서비스는 지난해 9월 밀크파트너스와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포인트 연동 중심 사업 협력 계약 체결에 따라 추진됐다. 이를 통해 CU 포인트와 밀크 코인 간 교환이 가능해졌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지난번 밀크-CU 샌드위치 이벤트에 예상보다 더욱 많은 고객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후속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전국 CU 매장에서 든든하게 식사도 챙기시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밀크 코인도 받아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