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은 최근 다수의 대형 ERP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
더존비즈온은 지난 3일 대형 공공기관 국산 ERP 도입의 선도적 사례인 '한국가스기술공사' 차세대 정보시스템(K-ERP) 오픈 보고회를 가졌다. 또한, 국내 최대 자동차그룹 ‘H사’에 차세대 연결결산시스템을 구축 완료하고 최근 시스템을 오픈했다.
더존비즈온의 차세대 ERP인 ERP 10 기반의 통합 ERP 구축 프로젝트들도 잇따라 오픈했다. 화학·생물학 연구개발사 '에이치이엠파마', 화장품 제조·유통 그룹사 '더마펌', '와우벤처스' 등의 프로젝트가 완료됐다. 더마펌은 정부의 제조업 스마트공장 지원사업을 통해 스마트공장 솔루션인 MES 10을 동시에 구축했다.
확장형 ERP도 다양한 산업에 적용됐다. 의약품 제조사 '신풍제약', 일본 제조업체 다이킨의 한국법인 '다이킨첨단머티리얼즈코리아', 조명기구업체 '금호전기', 항공부품제조사 '하이즈항공' 등이 확장형 ERP 시스템이 가동에 들어갔다.
관련기사
- 더존비즈온, 한국가스기술공사 차세대 ERP 구축 완료2022.02.03
- 더존비즈온, 작년 영업이익 712억원…7.2%↓2022.01.27
- 더존비즈온, 위하고티엣지 서비스 무료 제공2022.01.19
- 더존비즈온, 직원 근무시간 관리 앱 '나하고' 출시2022.01.17
더존비즈온은 ERP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매듭지으며 국내 ERP 시장 내 입지와 점유율을 다져가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IDC에 따르면 더존비즈온의 국내 ERP 시장 점유율은 2020년 매출액 기준 20%로 국내 ERP기업 중 1위를 견고히 유지하고 있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급변하는 디지털 산업환경에서 더존비즈온과 함께 기업 내실과 미래성장을 동시에 이룰 수 있길 기대한다"며, "새로운 디지털 환경을 여는 첨단 기술을 지속해서 반영한 ERP 10, MES 10과 다양한 산업군별 풍부한 구축 경험을 기업의 업무에 적용하는 FoEX 구축방법론으로 올해도 적극적으로 ERP, MES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