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네트워크, '태권V 살균청정기' 출시

13일 와디즈 펀딩 진행…코인 증정 이벤트도 실시

컴퓨팅입력 :2022/02/07 18:55

블록체인 기반 친환경 플랫폼 구현을 목표로 하는 퓨리에버재단의 프로젝트 운영사인유니네트워크는 ‘로보트태권V 캐릭터형 퓨리브이 살균청정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각종 공기 오염물질을 흡착해 화학적으로 분해할 수 있는 활성 카본필터와 CVD Tio2 광촉매를 탑재하고 있어 환경부 지정 각종 오염물질과 바이러스, 박테리아를 살균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다. 23㎡(7평) 규모 내외의 공간의 공기를 정화할 수 있으며, 공중부양 형태로 회전하는 등 눈을 즐겁게 하는 기능도 탑재했다.

이번 제품은 오는 13일부터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된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사전 알림신청, 지지 서명과 함께 제품 구매를 하는 후원자 대상으로 코인원 거래소에 상장돼 있는 친환경 코인 '퓨리 에버'(PURE) 증정(200개)도 1천대에 한해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인스타그램 등에 참여한 서포터를 대상으로 공기청정필터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이상권 의장은 “유니네트워크는 그 동안 친환경 웰빙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친환경 가치와 문화를 창조하고 최근 세계적인 이슈가 되고 있는 탄소중립과 ESG 경영 강화를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고 있다"면서 “인류에게 더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데 적극적 관심과 참여를 제안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