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호캉스 누적 예약 5만 건 돌파

후기 평점 4.8, 재구매율 22% 육박

중기/스타트업입력 :2022/01/10 10:44

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지난해 3월부터 서비스하는 마이리얼호캉스의 누적 예약 객실수가 5만 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마이리얼호캉스는 전국 5성급 특급 호텔부터 인기 리조트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단독 프로모션으로 기획해 최저가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얼리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수영장 무료 이용 ▲액티비티 할인권 ▲기념일 와인&플래터 ▲조식 딜리버리 서비스 ▲카메라 무료 대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리얼트립은 지난 9개월간 서울신라호텔, 그랜드 하얏트, 롯데호텔을 비롯해 휘닉스 평창, 레스트리 리솜 등 50회 이상의 행사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지난달 누적 예약 객실수 5만 건을 넘어섰다. 또 누적 평점 4.8, 재구매율 22%를 육박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마이리얼트립

여기서 더 나아가 마이리얼트립은 새해 1월부터 ▲마이리얼호캉스 상품 확장 ▲테마별 호텔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호텔 일주 프로모션 ▲기간 한정 특별가로 진행하는 타임세일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호텔 할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인다.

마이리얼트립은 1월 한 달간 5성급 호텔 더플라자 서울(11일)을 비롯해 롯데리조트 부여(12일), 포포인츠바이쉐라톤조선 서울역(13일), 매리어트 판교(14일), 레스트리 리솜(17일), 그랜드 하얏트 제주(18일), 목시 호텔 인사동(19일), 그래비티 판교 (20일), 노보텔 수원(25)일 등 새해맞이 특별구성으로 준비된 마이리얼호캉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또 매주 새로운 테마로 구성되는 호텔 일주 프로모션을 통해 메이저 브랜드 호텔 전 지점을 집중 조명하는 브랜드 기획전을 비롯, 제주 겨울여행에 맞춤인 온수풀 호캉스 기획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코로나19로 안전하지만 특별한 여행을 선호하는 호캉스 이용자 수가 빠르게 늘고 있다"며 "특히 마이리얼트립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연령별 맞춤 호캉스 패키지 상품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마이리얼트립은 제주도 편도 1만원부터 시작하는 국내선 항공 최저가 보장 서비스를 비롯해 발권 수수료 전액 면제 행사를 상시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