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원스톱 호텔 예약 서비스’ 시작

타 서비스 이동 없이 호텔 검색, 예약, 결제를 한번에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10/14 10:05    수정: 2021/10/14 10:06

트래블테크 기업 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국내 호텔 및 패키지 상품들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원스톱 호텔 예약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기존 호텔 검색 서비스 결제 시 글로벌 OTA(Online Travel Agency)로 연결되는 불편함을 없애고 총 2천500개에 이르는 국내 호텔 및 숙박 상품 검색은 물론 예약과 결제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전세계 호텔 서비스는 내년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로써 마이리얼트립은 렌터카에 이어 호텔 예약 서비스까지 모든 여행 카테고리의 상품 예약을 자체 기술력으로 내재화하게 됐다. 이밖에도 가이드 투어, 티켓, 액티비티, 에어텔, 렌터카, 한인민박, 레스토랑 예약 등 여행 관련 약 3만개의 상품을 선보이며 여행에 관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해결해 주는 슈퍼앱을 서비스 중이다.

관련기사

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은 원스톱 호텔 예약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제주 항공권 예약 시 5성급 호텔 및 리조트 최대 5만원 즉시 할인 ▲제주 호텔 예약 시 렌터카 최대 4만원 할인 및 제주 투어, 티켓 상품 선착순 할인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특히 마이리얼트립은 상시 발권 수수료 면제로 국내 최저가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여행 시장에서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최고의 고객 만족을 목표로 나갈 것"이라며 "마이리얼트립만의 독보적인 서비스와 국내외 특급 호텔 및 리조트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계속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