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테크 기업 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국내 렌터카를 실시간으로 가격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서비스는 마이리얼트립 앱과 웹사이트 내 '렌터카' 탭에 제공된다.
마이리얼트립 렌터카 서비스는 렌터카 검색부터 예약까지 과정을 최소화하고 렌터카 자차 보험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연령과 경력 조건에 맞는 차량과 복잡한 보험 규정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현재 마이리얼트립 렌터카에서는 전국 100여 개 업체의 1만3천여 대의 차량을 실시간으로 가격 비교할 수 있으며 특히 제주도에서만 9천여 대의 차량을 제공한다.
마이리얼트립은 렌터카 가격 비교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9월30일까지 제주 렌터카 예약 시 최대 4만 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제주 렌터카 10만 원 쿠폰팩 지급'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렌터카 이용 3일 전까지 무료 취소 ▲고급 자차보다 보험 한도와 범위가 넓은 슈퍼 자차 보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마이리얼트립, 50명 채용..."1천만원 상당 여행 지원금 준다”2021.05.31
- 마이리얼트립, 몬드리안 호텔 65% 할인 판매2021.03.15
- 마이리얼트립, 여행가이드 매니지먼트 '가이드라이브' 후속 투자2020.11.05
- 마이리얼트립 "아시아나 A380 타고 한반도 일주하세요”2020.10.20
현지 투어 중개를 전문으로 시작했던 마이리얼트립은 항공, 숙소, 액티비티, 레스토랑을 비롯해렌터카 가격 비교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슈퍼앱으로 성장했다. 이를 기반으로 지난달에는 월 거래 건수 21만 건을 기록하는 등 창업 이래 최고 성과들을 달성하고 있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고객들이 복잡한 여행 준비를 더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편의성에 집중해 렌터카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국내부터 해외까지 여행에 관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해결해주는 슈퍼앱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