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이스, 상담직원 격려·응원 이벤트 진행

컴퓨팅입력 :2021/12/16 12:48

유베이스가 상담 직원과의 스킨십 강화 및 감성적 소통을 위한 ‘FOR–U BASE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 송기홍 대표를 비롯한 임원 및 팀장 18명은 용산과 부천의 4개 센터에서 출근길 상담직원 대상 핫팩 나눔 이벤트를 진행했다. 임원들은 약 8천 명의 직원들에게 아침인사와 함께 핫팩을 건네며 활기찬 하루를 응원했다.

유베이스는 송기홍 신임대표 취임 후, 직원들과의 소통문화 정착과 소속감 고취는 물론 감성적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다양한 ‘직원 케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1월 빼빼로데이에 이어 진행된 것으로, 앞으로도 매월 릴레이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직원들에게 핫팩을 나눠주는 송기홍 유베이스 대표(이미지=유베이스)

이 날 유베이스 상담 직원들은 “추운 아침에 직접 한 명 한 명 핫팩을 나눠주시는 모습에 직원들을 위한 진정성이 느껴진다”, “따뜻한 마음과 응원 덕에 하루를 즐겁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송기홍 유베이스 대표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서비스가 확대되며 연일 격무에 시달리는 상담사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나가며 직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베이스는 고객경험관리 및 컨택센터 아웃소싱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BP0 전문 기업이다. 유베이스는 컨택센터의 ‘신운영모델’과 혁신적인 디지털 기술을 적용한 ‘디지털 컨택센터’를 결합해, 고객과 24시간 연결된 ‘커넥트센터’를 구축하며 새로운 BP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