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와 화장품 품질 강화

유통입력 :2021/12/15 09:56

CJ온스타일이 뷰티 상품의 품질 관리 역량을 강화한다. 

CJ온스타일은 15일 오후 2시 피부 인체적용시험 전문 기업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이하 ‘P&K’)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판매 화장품에 대한 안전성과 고객 신뢰를 확보하는 것은 물론, 중소 협력사들의 품질 관리 역량을 강화하는 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화장품 효능 및 유해성 검증에 주력하는 P&K와 손잡고 CJ온스타일에서 판매하는 자사 PB 브랜드 및 화장품 협력사에 대한 신속한 품질검사 및 광고 심의 문구 협의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 P&K는 CJ온스타일의 화장품 분야 자문 위원으로 참여하게 된다.

CJ 온스타일_정방형_가로

P&K는 2010년 국내 최초로 의사가 설립한 피부 인체적용시험 기관이다. 차별화된 노하우와 연구 능력을 바탕으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미용 기기 등 다양한 제품과 원료 등의 피부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대기업은 물론 글로벌 화장품 기업, SNS 인기 브랜드와 협업하는 등 명실공히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 국내 화장품 시장은 화장품 신소재와 신기술의 등장이 급격히 빨라지며 전문적인 품질 관리의 필요성이 대두돼 왔다. CJ온스타일은 객관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주목해 효능·효과 및 유해성 검증에 특화된 P&K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관련기사

이번 협약에 따라 지난 24일에는 CJ온스타일의 30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P&K와 공동 개최한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인체적용 시험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하기도 했다. CJ온스타일의 파트너사는 연 1회 무료로 인체적용 시험 정기 설명회에 참가할 수 있다.

임재홍 CJ온스타일 고객서비스담당 사업부장은 “CJ온스타일은 끊임없는 품질관리 향상으로 구매 단계 전부터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상품 트렌드에 따른 변화에 맞춰 전문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이 믿고 즐길 수 있는 쇼핑 플랫폼의 자리를 굳건히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